메이플스토리 크로스헌터 챕터3


메이플 5차전직 하는방법

메이플 필수링크 1편 부캐릭 양성용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上)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下)


메이플 돈버는 법 1편 쿰돌이 

메이플 돈버는 법 2편 무릉돌이

메이플 돈버는 법 3편 헤이븐 일퀘

메이플 돈버는 법 4편 야영지 일퀘

메이플 돈버는 법 5편 루타비스돌이

메이플 돈버는 법 6편 불꽃늑대 & 프리토

메이플 돈버는 법 7편 십자코인

메이플 돈버는 법 8편 우르스


메이플 팁! - 혼테일의 알 퀘스트

메이플 팁! - 핑크빈 길뚫기 퀘스트



메이플 크로스헌터 챕터3


안녕하세요! 이번엔 크로스헌터 챕터3을 간단하고 쉽게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챕터1,2가 필요하신 분들은 지난번 아카이럼 퀘스트를 위해 크로스헌터 챕터2 까지의 공략을 포스팅했으니 1,2를 완료하고 이 포스팅을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카이럼 퀘스트(上) 크로스헌터 챕터1

아카이럼 퀘스트(中) 크로스헌터 챕터2

아카이럼 퀘스트(下) 아카이럼편

크로스헌터 챕터4  







언제나 크로스헌터 챕터의 시작은 특수 임무 전달로부터 시작이 된답니다! 퀘스트 수락 후 셰릴에게 이동하면 크로스헌터 - 장난감 마을에 스며든 어둠이라는 퀘스트를 수락해주세요 수락하고 나면 양에게 가달라고 하네요 양의 위치는 루디브리엄 시간의갈림길에 위치한답니다 이동하시죠!







루디브리엄 시간의 갈림길에서 양에게 시계탑에 울려 퍼진 태엽소리 퀘스트를 수락!






그리고 바로 오른쪽에 있는 미스틱게이트로 이동하여 타이머를 잡아줍시다!






타이머 퇴치 후 양에게 퀘스트를 받은 뒤 죽은나무의숲4에 위치한 비스트에게로 출발! 한가지 꿀팁이 있다면 엘나스 도착 후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탄후 45000메소를 지불한다면 죽은나무숲4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죽은나무숲4에서 비스트에게 퀘스트를 받은 뒤 미스틱게이트로 들어가 리치를 퇴치해줍시다!






이번엔 무릉 선인의 숲으로 이동하여 로라를 만나라 하는군요.. 귀찮지만 이동합시다!





선인의 숲에서 로라에게 퀘스트를 받은 뒤 미스틱게이트로 이동하여 요괴선사를 잡아줍시다!






귀찮게 이번엔 외딴 습지로 가랍니다.. 이동하여 요괴지네를 퇴치해줍시다!








이번엔 다시 루디브리엄 시간의갈림길의 양에게 가라 합니다.. 이거뭔.. 그래도 갑시다 어쩔 수 없어요 양에게 도착 후 시계탑 깊은 곳의 파풀라투스 퇴치 퀘스트를 받아줍니다! 







시계탑 깊은 곳에 도착하여 미스틱게이트 입장 후 파풀라투스를 잡아주세요! 그리고 귀찮겠지만 다시 시간의갈림길의 양에게 돌아가야 한답니다 이동!!





양에게 A급 헌터의 길 퀘스트를 받으면 에델슈타인의 보급품 창고에 위치한 게렉터에게 가라고 합니다 여기선 크로스헌터 UI에서 아지트 이동 티켓을 구매 후 이동하면 굉장히 빠릅니다!! 가서 퀘스트 완료를 해줍시다!






그러면 챕터3을 완료하게 되는데요! 크로스헌터 UI에서 챕터3 보상받기를 눌러주면 저렇게 A급 헌터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답니다! 다음 편에서는 S급 헌터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헌터 챕터4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들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