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핑크빈 퀘스트 공략! 핑크빈 사전 퀘스트이자 5차 전직을 하기 위해선 꼭 클리어해야 하는 신전 길 뚫기 퀘스트 1편입니다. 전에는 폭업사냥터 시리즈에 또망길이라 해서 또 다른 망각의 길이 인기 사냥터에 포함되어있어 육성시 길 뚫기를 같이 병행하거나 렙업을 신전에서 많이 했었는데요 요즘은 구간별 사냥터가 많이 개편되고 추가가 되어서 비인기 사냥터가 되어버리는 바람에 200레벨을 찍고 나서 뒤늦게 5차 전직을 하기 위해 길 뚫기를 하는 분들이 상당 있는 것 같네요. 어차피 뚫어야 하는 핑크빈 신전 퀘스트! 저와 함께 천천히 알아보시죠


메이플 5차전직 하는방법


메이플 필수링크 1편 부캐릭 양성용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上)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下)


메이플 돈버는 법 1편 쿰돌이 

메이플 돈버는 법 2편 무릉돌이

메이플 돈버는 법 3편 헤이븐 일퀘

메이플 돈버는 법 4편 야영지 일퀘

메이플 돈버는 법 5편 루타비스돌이

메이플 돈버는 법 6편 불꽃늑대 & 프리토


메이플 팁! - 혼테일의 알 퀘스트 


메이플 핑크빈 퀘스트









먼저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세 개의 문의 신전 관리인에게서 추억의 길을 걷는 자1 이란 퀘스트를 받으면 된답니다. 


시간의신전 길뚫기


1. 추억의 길





퀘스트는 간단하답니다 옆에 보이는 몬스터를 333명을 잡는 건데요 앞으로 계속 333마리를 잡아야 된다는 거 빼곤 뭐.. 퀘스트를 수락하고 추억의 길1로 이동하여 추억의 사제 333마리를 잡아줍시다! 그리고 웃는 가면은 10개 모아두세요! 나중에 최종 클리어 때 필요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왼쪽의 전구에 알림이 오는데요 클리어하고 제련된 광석 하나 받고 나서 옆으로 이동해주시면 새로운 퀘스트가 도착한답니다. 이런식 으로 계속해서 추억의 길 4까지 333마리를 잡으면서 쭉쭉 가줍니다! 추억의 길2 에서 기억을 잃은 신관을 만나면 전구를 클릭하고 퀘스트를 수락해 주세요 







추억의 길 5에서는 도도를 잡아야 하는데요 요즘은 널널하니 채널 이동 하면서 한 마리 잡아주시고 고래의 투구란 아이템을 하나 먹어두세요 나중에 필요합니다.







그다음 퀘스트 진행이 안되실 텐데요 그럼 다시 알림의 잃어버린 추억이란 퀘스트를 받고 빨간 네모의 관조자에게로 갑니다 관조자의 위치는 빨간 네모 박스로 가시면 된답니다.







길 뚫기는 굉장히 귀찮은 퀘스트입니다!!! 관조자에게 퀘스트를 받고 자신의 1차 전직을 도와주었던 NPC에게 가서 퀘스트를 완료하고 다시 세 개의 문으로 간 다음 신전관리인에게 기억을 잃은 신관 퀘스트를 받고 관조자에게 가면 된답니다.. 그러고 다시 퀘스트를 받아 기억을 잃은신관에게 로 갑니다.






그러고나면 이제 후회의 길을 걷는 자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게 되며 기억을 되찾는 약 퀘스트까지 받아 후회의 길로 출발하셔서 똑같이 333마리를 잡으시면 된답니다. 







마법제련술사의 위치는 후회의 길2 까지 뚫으신뒤 그다음맵에 있답니다. 추억의 조각과 기억의 조각 퀘스트를 받으신뒤 길을 계속 뚫어주세요! 무표정한 가면 10개와 릴리노흐를 잡고 나이트의 가면을 꼭 가져가세요 필요합니다.







후회의 길 5에서 릴리노흐까지 잡았다면 얼어붙은 감정 이란 퀘스트를 받아줍니다. 그러고 다시 마법제련술사에게 가서 100만 원을 주고 약을 산뒤 그 자리에서 바로 먹어주세요 그럼 죽을 텐데 걱정하지 마시고 부활을 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이제 다시 세 개의 문에서 망각의 길을 걷는 자 퀘스트를 받은 뒤 똑같습니다 길을 뚫어주세요! 슬픈 가면 10개와 라이카를 잡고 수호의 뿔을 챙겨주세요! 그리고 마법제련술사의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기억의 비약을 받아 기억을 잃은 신관에게 가져다주면 된답니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이제 망각의 길5 의 맨 오른쪽에 있는 포탈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더 이상 오른쪽으로 이동이 안될 테니 세 개의 문의 신전 관리인에게 가서 핑크빈과 5차 전직을 위한 퀘스트를 받습니다.






위의 빨간 네모의 퀘스트 두 가지를 받고 기록자에게 가면 된답니다. 잃어버린 깃털 펜은 5차 전직과 관련이 없는 것 같은데 가끔 보면 애타게 상자 찾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무튼 기록자의 위치는 아래의 빨간 위치에 있습니다. 가서 둘 다 퀘스트를 클리어해주고 다시 세 개의 문에 있는 신전관리인에게 갑니다.






이제 거의 다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옆에 있는 기억을 잃은 신관과 얘기해주면 되고 [핑크빈] 결계 퀘스트를 수락하면 가면 세 종류와 보스 세 종류의 전리품을 모아오라고 하는데 우리는 이미 모았잖습니까!! 바로 퀘스트 완료해주세요! 







그러면 드디어 카오스의 구슬을 받고 폐허 넘어에 라는 퀘스트를 수락해주면 이제 핑크빈에 관한 모든 퀘스트와 5차 전직을 위한 사전 퀘스트를 모두 끝마치게 된 거랍니다!! 여기까지 함께 온 여러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하지만.. 5차 전직은 이게 시작이었으니.. 다음 편에선 5차 전직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릴 텐데 다른 면으로 굉장히 지겹습니다 5차 전직은.. 무튼 길 뚫는 동안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