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럼 퀘스트를 위해 열심히 달리시는 분들 응원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지난 편에 이어서 메이플스토리 크로스헌터 챕터2를 보기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챕터 1이 유난히 이동구간도 많고 대륙 간 이동도 많았는데요 이번 챕터2는 오로지 리프레에서만 퀘스트가 있으니 챕터1 보다는 수월하실 것 같네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아카이럼 퀘스트(上) 크로스헌터 챕터1 

아카이럼 퀘스트(下) 아카이럼편


메이플 폭업 사냥터 추천 

메이플 돈버는 법 1편 쿰돌이 

메이플 필수링크 1편 부캐릭 양성용

메이플 팁! 혼테일의 알 퀘스트

메이플 팁! 핑크빈 길뚫기 퀘스트 





메이플 크로스헌터 챕터2 공략






챕터 2를 진행하기 위해선 퀘스트 알림에서 크로스헌터 점점 강해지는 어둠의 기운이란 퀘스트를 수락해주세요!






리프레 심술쟁이의 숲에 있는 미스틱게이트를 조사해 달라고 하는데요 빨간색 표시에 있는 미스틱게이트로 들어가 마스터 호브를 때려잡아줍시다!







퇴치를 하고 나서 이제 리프레에 파견 나와있는 셰릴과 크로우 에게 가줍니다. 셰릴과 크로우의 위치는 몬스터파크 셔틀 옆에 있답니다







퀘스트가 이어지지 않는 경험을 해보셨으니 이제 자연스레 퀘스트 알림에 손이 가시겠죠? 퀘스트 알림의 크로스헌터 풀리지 않는 문제를 받아줍시다! 1편과 마찬가지로 미스틱 게이트의 위치와 몬스터의 정보만 간단하게 정리하겠습니다!







미니맵에 표시되어 있는 하늘 둥지2의 미스틱게이트로 들어가 마스터 하프를 처치해줍니다.






이번엔 마뇽과 그리프를 잡아달라는 퀘스트인데요 빨간 네모 표시가 마뇽의 숲이랍니다 미스틱 게이트로 들어가 마뇽을 때려잡아주세요






마뇽을 때려잡았으니 이제 반대편에 있는 그리프의 숲으로 이동하여 그리프도 잡아주세요!







다음 퀘스트는 검은, 붉은, 푸른 켄타우로스를 각 50마리씩 처치하는 퀘스트입니다







주의사항! 스타포스 존에 있는 [★]표시의 켄타우로스를 잡으면 카운트가 안된답니다 일반 켄타우로스를 잡아주세요!







50마리씩 처치를 하셨다면 리프레에 있는 크로우에게 가서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그러고 나선 뜬금없이 이토에게 안부를 물어 달라고 하는군요 이토의 집은 빨간 원 표시의 집에 있답니다 






이토에게 안부도 물어보셨다면 이제 챕터2의 마지막 보스인 검은 켄타우로스의 영역으로 가셔서 켄타우로스 킹을 처치하면 챕터2는 끝이 나게 된답니다! 챕터2를 클리어 함으로써 아카이럼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갔군요! 


다음 편에선 이제 본격적으로 아카이럼을 퇴치할 수 있는 퀘스트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