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크로스헌터 챕터4 공략


메이플 폭업사냥터 추천!

메이플 5차전직 하는방법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上)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下)

메이플 돈버는 법 7편 십자코인

메이플 팁! - 핑크빈 길뚫기 퀘스트 



메이플 크로스헌터 챕터4


안녕하세요! 드디어 메이플스토리 컨텐츠 크로스헌터의 마지막 챕터4 공략입니다! 챕터4까지 모두 완료한다면 착용 시 공격력/마력 +1, 올스텟 +3, MHP +400의 효과가 있는 S급 헌터 자격증 칭호를 받게 된답니다! 기간은 영구이며 무자본, 중자본 유저들에게 마약 칭호 이벤트 하기 전 파왕 파멸자와 돌려쓰면 효율이 좋은 칭호랍니다! 챕터4도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릴게요!


아카이럼 퀘스트(上) 크로스헌터 챕터1

아카이럼 퀘스트(中) 크로스헌터 챕터2

아카이럼 퀘스트(下) 아카이럼편

크로스헌터 챕터3   







시작은 퀘스트 알림이의 크로스헌터 - 위급 상황 발생으로부터 시작된답니다! 퀘스트를 수락하면 위험한 동굴에 위치한 로라에게 가라고 이동 티켓을 주는데요 받고 바로 이동해줍니다!






이동한 뒤 로라에게서 퀘스트를 완료/수락 후 미니맵에 표시된 미스틱게이트로 입장하여 피아누스를 잡아줍니다!







잡고 나오면 로라가 리프레에 있는 셰릴에게 가라고 하네요 험난한 여정 시작입니다! 리프레로 이동!








셰릴의 위치는 리프레의 몬스터파크 셔틀 옆에 있답니다! 



퀘스트 완료/수락 후 와이번의 협곡으로 이동하여 레비아탄을 잡아달라 하는군요 출발합시다!








한가지 이동 꿀팁을 드리자면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타고 용의 둥지 입구로 이동한 뒤 아래의 포탈로 이동하면 바로 와이번의 협곡이 나온답니다! 역시 미니맵에 표시된 미스틱게이트로 입장하여 레비아탄을 잡아주세요!








레비아탄 퇴치 후 리프레의 셰릴에게 이동하여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추억 속 쉼터로 이동하라는군요.. 이동합시다!







추억 속 쉼터로 이동한다면 굉장히 익숙한 모습의 NPC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눈썰미 좋은 분들은 바로 알아채셨겠죠? 십자코인을 바꿔주는 보급품 상인 리입니다ㅎㅎㅎ 별 필요 없으니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퀘스트 수락 후 추억의 길5에서 도도를 퇴치해주세요! 퇴치하고 퀘스트 진행을 위해 다시 리가 위치한 추억 속 쉼터로 이동해야 한답니다!








그다음 퀘스트를 받은 후 빠른 이동을 위해 불타는 과거로 이동해서 빠르게 후회의길 5로 이동해주세요! 



나름 꿀팁!(핑크빈 길뚫기 퀘스트를 얼어붙은 과거까지 클리어해야만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후회의 길5에 있는 미스틱게이트로 들어가 릴리노흐를 잡아주세요! 다시 추억 속 쉼터로 이동해야 하는 거 잊지 마세요!






그다음 부서진 회랑으로 입장하여 망각의 길로 이동해주세요! 나름꿀팁2(핑크빈 길뚫기 퀘스트를 완료해야 이동 가능합니다!)








역시 망각의 길5에 있는 미스틱 게이트로 입장하여 크로스헌터 마지막 보스인 라이카를 잡아주세요!







다시 리에게 이동하면 크로스헌터 전설을 이어받다 퀘스트와 함께 S급 헌터의 길 퀘스트를 받은 뒤 아지트 이동 티켓을 이용하여 게렉터에게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S급 헌터 자격증







이렇게 하면 크로스헌터 챕터4 완료와 함께 보상을 받으면 S급 헌터 자격증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답니다! 이로써 또다시 무과금으로 스펙업에 성공하셨네요! 크로스헌터 마무리까지 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