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메이플 스토리 무자본 유저들을 위한 돈 버는 방법 제1편인데요 뭐니 뭐니 해도 요즘 메이플스토리 돈 버는 방법 중에 가장 핫하고 쉽고 유명한 건 쿰돌이 인건 다들 아시죠? 하지만 캐릭터가 많아질수록 질려버린다는 큰 단점을 가진 돈 버는 방법이지만 꾸준히 매일매일 한다면 이것만큼 편하게 많이 버는 방법은 없을 것 같네요 먼저 쿰돌이를 하기 위해선 캐릭터의 레벨이 120 이상이 되어야 수월하답니다.


메이플 폭업 사냥터 추천 

메이플 돈버는법 2편 무릉돌이

메이플 돈버는법 3편 헤이븐 일퀘

메이플 돈버는법 4편 야영지 일퀘

메이플 돈버는법 5편 루타비스돌이

메이플 돈버는법 6편 불꽃늑대 & 프리토

메이플 돈버는법 7편 십자코인

메이플 돈버는법 8편 우르스




아낌없이 주는 자쿰



쿰돌이는 한 캐릭당 하루에 두 판을 할 수 있는데, 드롭된 아이템과 물약만 상점에 팔아도 200만메소 정도가 고정적으로 들어오게 되는 아주 좋은 돈벌이 수단입니다. 캐릭터가 많으면 많을수록 하루에 버는 양의 메소가 늘어나겠죠? 메이플스토리는 많은 링크 캐릭도 필요하고 유니온 시스템으로 얻는 이득도 많으니 캐릭터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답니다.






또한 자쿰을 잡게 되면 십자 코인을 얻게 되는데요 얻은 십자 코인은 절대 버리지 마세요!! 주문의 흔적으로 바꿔서 팔아도 되고 베테랑 크로스 벨트와 베테랑 크로스 펜던트를 구매 후 마이스터빌에서 합성한 뒤 에디셔널 공격력 10을 뽑으시면 비싼 가격에 팔수있답니다. 또한 가끔 주는 올마이티링 제작 레시피를 Get하신다면 이것 또한 So So한 돈벌이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쿰돌이 하는 방법






먼저 쿰돌이를 하려면 보스 매칭으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다음 아도비스에게서 불의 눈을 받으신다음 버리세요 그리고 재빨리 불의 눈한개를 더 받으신 다음에 버린 불의 눈을 먹고 입장하시면 왔다 갔다 하는 번거로움이 확 줄어듭니다. (불의 눈 두 개를 가지고 가시는 게 편해요!그런 다음 자쿰 한 마리를 잡고 나서 파티 탈퇴를 하면 바로 제단 입구로 이동이 된답니다. 잡고 나서 npc를 이용해서 나가지 마세요 시간 아깝습니다.


그리고 나선 자쿰이 드롭한 장비템과 소비템을 모아두세요. 1주일에 한번 자신이 정해놓은 날에 마이스터 빌로 이동하여 먹었던 아이템들을 팔고 창고에 메소와 수상한 큐브를 넣어 정산하시면 된답니다.



쿰돌이 꿀팁





카오스 자쿰의 제단 입구에서 마이스터빌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꼭 카오스에서만 되네요!

그럼 모두 쿰돌이 캐릭터를 양산하여 꾸준히 메소를 보아봐요

쿰돌이는 꾸준히 해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