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힐라 펫(다크소울) 얻는법 & 공략


메이플 5차전직 하는방법

메이플 필수링크 1편 부캐릭 양성용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上)

메이플 필수링크 2편 본캐릭 스펙업(下)

메이플 돈버는 법 1편 쿰돌이 

메이플 돈버는 법 2편 무릉돌이

메이플 팁! - 혼테일의 알 퀘스트

메이플 팁! - 핑크빈 길뚫기 퀘스트

아카이럼 퀘스트(下) 아카이럼편


메이플 다크소울 얻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엔 메이플스토리의 무료펫 다크소울 얻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다크소울이란 힐라의 애완용 동물이라기보단 힐라가 데리고 다니던 어둠의 정령이라네요 그게 그건가.. 무튼 펫은 귀엽지만 단점이라면 펫 스킬이 메소 줍기밖에 없답니다. 고로 결국은 마일리지, 캐시, 경매장을 이용하여 펫 스킬을 추가해야 하는데요 그래도 간간이 보면 적지 않은 분들이 펫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점은 멀티펫이라 다른펫과 함께 최대 3마리까지 사용 가능하답니다! 다크소울 기간은 다른펫과 마찬가지로 90일간 사용 가능하며 생명의 물로 다시 살릴 수 있답니다!



※다크소울 펫은 노멀힐라에서도 드롭된답니다! 지옥의 불꽃 귀고리는 하드 힐라에서 드롭되며 교환불가 아이템이랍니다!





다크소울을 얻으려면 먼저 힐라부터 퇴치를 해야겠죠? 힐라의 레벨 제한은 120레벨부터이며 사전 퀘스트 없이 차원의 거울을 통해 입장 가능하답니다. 아스완 피난처에 들어가 맨 오른쪽 포탈로 들어가서 힐라를 직접 처치한다를 수락해주세요!







그렇게 입장하시면 이제 힐라의 탑 입구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무녀 메디사를 직접 클릭해도 되고 아니면 옆에 있는 포탈로 입장하셔도 된답니다 노멀 힐라는 무난하나 하드 힐라는 웬만한 헤비유저 아니면 잡기 힘드니 우리는 노멀 모드로 들어갑시다!



노말 힐라 공략







1. 머리 위에 공반 표시는 다들 아시죠? 공격하면 반사되어서 죽을 수 있답니다 조심하세요!






2. 보호막으로 피하라고는 하는데.. 솔직히 맞아도 죽진 않습니다!








3. 힐라를 잡던 도중 움직임이 봉쇄된다면 이 무르무르같이 생긴 탑을 부셔주세요! 그럼 이동 가능해진답니다.



다크소울 펫 정보






힐라의 보상 중 한 가지인 다크 소울 펫 상자인데요 드롭률은 그닥 높진 않지만 잡다 보면 그냥저냥 잘 나오는 편인것 같네요 상자 구성품으로는 두 가지입니다! 다크소울과 다크소울의 귀고리랍니다! 



※다크소울과 귀고리는 둘 다 캐시 보관함으로 이동이 제한된답니다! 







다크소울 기본 외형과 귀고리를 착용한 모습이랍니다!






순서대로 혼난다, 앉아, 사랑해 모션입니다 굉장히 귀여워요!



힐라잡고 마일리지 50원도 챙기고 공짜 펫도 챙기고 일석이조네요!! 마일리지를 모아서 다크소울에게 펫스킬을 하나씩 맞춰가면 남부럽지 않은 펫 일것 같네요 상당히 귀엽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캐시템 삭제,이동불가 캐시템 삭제 - 의류수거함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컬렉션(몬컬) 하는법, 보상 받는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