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하이퍼스텟, 하이퍼스킬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핫한 모험가 직업군의 다크나이트는 옛날 유저라면 용기사라는 이름이 더 친숙할 수 있겠네요! 인기 절정이었던 용기사 시절의 명성만큼은 아직 못 따라가지만 최근 좋은 5차스킬이 출시되어 다시 인기가 많아졌답니다! 


메이플 다크나이트 하이퍼스텟




최근 하이퍼스텟 업데이트로 최고 레벨이 15로 확장되고, 새로운 하이퍼스탯이 생겼지만 꼭 기억해두세요! 업데이트가 되었어도 데미지, 보스데미지, 방어율 무시, 크리데미지, 크리티컬 확률이 부족하다면 크리티컬 발동을 10레벨씩 이전과 똑같이 순서에 상관없이 본인에게 필요한 순서대로 올려주면 된답니다! 그 이후론 공격력 혹은 자신의 주스텟인 STR을 올려주면 된답니다!





메이플 다크나이트 하이퍼스킬


다크나이트 하이퍼스킬은 궁그닐 디센트 - 리인포스, 이그노어가드, 리인카네이션 - 데미지, 비홀더 - 리인포스, 버프 리인포스를 올리는 걸 추천드리며, 다크나이트의 하이퍼스킬은 조금 유저마다 의견이 분분한데 본인 크리티컬이 부족하다면 리인카네이션 데미지 대신 크리티컬 레이트를 올려주시고, 유니온과 링크스킬, 아이템 등으로 방어율 무시를 어느 정도 맞춘 상태라면 궁그닐 디센트 이그노어가드대신 보스 킬러를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아래에서 제가 앞서 설명해드린 추천 하이퍼로 스킬트리를 알려드릴게요!



다크나이트 하이퍼스킬 순서




140레벨을 달성하면 최초 하이퍼스킬 패시브 포인트가 1이 생기며 비홀더 스킬류의 데미지를 150% 증가시켜주는 비홀더 - 리인포스를 올려주세요!





또한 140레벨에 액티브 스킬 다크 서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포인트에도 1이 생기니 공격력 80 증가와 최대 HP를 회복할 수 있으니 다크 서스트 스킬을 올려 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150레벨을 달성하면 패시브 스킬포인트 1을 획득하며 비홀더 - 버프 리인포스 스킬을 획득하게 되며 공격력 30이 증가하는 버프를 받을 수 있으니 올려주는 걸 추천드려요!





160레벨을 달성하면 두 번째 액티브 스킬인 다크 신서시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크 신서시스는 다크나이트 사냥에 중요한 광역 스킬이며 쿨타임도 짧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65레벨을 달성하고 획득한 패시브 포인트는 궁그닐 디센트 - 리인포스를 올려주세요! 데미지를 20% 증가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엘리트 몬스터와 엘리트 보스를 잡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180레벨을 달성하면 네 번째 패시브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는데 이때부턴 일일보스를 어느정도 잡을 스펙이 되니 리인카네이션 - 데미지를 올려 최종 데미지 30% 증가효과를 받아주세요! 본인 크리티컬 확률이 부족하다 느껴진다면 데미지 대신 크리티컬 레이트를 올리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190레벨을 달성하면 마지막 패시브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궁그닐 디센트 - 이그노어 가드를 올리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본인에게 방어율 무시가 충분하다면 보스 킬러를 올려주세요!





마찬가지로 190레벨에 60초 동안 데미지 10%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에픽 어드벤쳐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스킬은 모험가 직업군에게만 효과가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폭업사냥터 2019 - 추천 폭업루트, 리부트 동일

메이플스토리 템셋팅 순서 기본편! - 무자본, 유니온 추천

메이플스토리 돈버는법 2019! - 무자본 돈벌이 정리 및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