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고귀한이피아반지 만드는법!


메이플 폭업사냥터 추천

메이플 5차전직 하는방법

메이플 필수링크 1편 부캐릭 양성용

메이플 돈버는 법 1편 쿰돌이  



메이플 고귀한이피아반지


안녕하세요! 드디어 반레온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이피아의 장미정원 퀘스트까지 클리어하셨다면 이제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만들 수 있답니다! 퀘스트가 오래 걸리고 조금 귀찮아서 그렇지 반지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쉽답니다!


※반레온,이피아 퀘스트를 클리어 하지 않으면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만들 수 없답니다.


반레온 퀘스트 하는법

이피아 퀘스트 하는법






먼저 가장 중요한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만들기 위한 재료가 필요한데요! 그 재료로는 이피아 장신구 종류에 상관없이 10개가 있어야 한답니다. 이피아 장신구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답니다!



첫 번째 - 경매장(가장 단순하고 빠름)





경매장을 이용하는 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경매장 검색창에 이피아만 치고 최저가로 10개를 구매하는 게 제일 빠르답니다! 가격도 천만원 선에서 구매 가능하겠네요!



두 번째 - 하드 반레온 클리어







두 번째 방법은 하드 반레온을 클리어하는거랍니다! 하드 반레온 보상으로 이피아 장신구를 한개씩 꼭 준답니다! 하루에 한 개씩 모으다 보면 10일이 걸리겠군요.. 하다 보면 모이긴 하는데 경매장만큼 빠른 게 없답니다!


※하드 반레온 난이도는 패턴도 단순하고 공반/레이저만 피하면 돼서 노말 매그너스보단 훨씬 잡기 쉽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이지 반레온은 마일리지를 주지 않습니다! 노말/하드 반레온만 클리어 시 각각 5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세 번째 - 일일퀘스트(비추)






세 번째는 정말 추천하지 않는 방법이랍니다. 바로 세실리아를 통한 장미정원 일퀘인데요 시간도 오래 걸릴뿐더러 전혀 메리트가 없답니다..





보상 또한 위의 장비류, 코인류, 소비류, 주문서 중 하나를 랜덤으로 획득 가능하니 꼭 이피아 장신구를 얻는다는 보장도 없답니다.. 본인이 돈도 없고 하드 반레온 클리어도 안된다면 이 방법밖에 없겠지만.. 필자는 경매장에서 10개 구매하는 걸 적극 추천한답니다!!



모든 준비가 끝났다!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로 바꿔보자!





다섯번째 탑루에있는 이피아에게 찾아간다면 이피아의 희망이라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는 반복 수행이 가능하답니다! 대신 한 번에 한 개만 착용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각각 몇 개의 장신구를 사용할 거냐고 물어본답니다 10개를 맞춰갔으니 그냥 모두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바로 만들어준답니다!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는 보스 장신구 세트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토드의 망치를 이용하여 잠재능력 전승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