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자본 직업추천 1티어 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텟, 하이퍼스킬에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육성 난이도가 굉장히 쉬운 편에 속하는 데몬어벤져는 HP를 주스텟으로 사용하기에 아이템 가격이 저렴하여 무자본 유저들이 육성하기에 투자 대비 효율 좋은 캐릭터입니다. 공격반사에도 웬만하면 죽지않으며, 자체 HP 회복 스킬이 뛰어나 물약값도 걱정없는 무자본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하이퍼 스텟, 스킬로 더욱 강력해지세요!


메이플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텟



※210레벨 하이퍼스텟입니다.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텟은 우선 데미지 ▶ 보스데미지 ▶ 방어율무시 순으로 올리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세 가지 하이퍼스텟을 마스터하는데에도 210레벨으론 부족하며, 어느 한 가지 스킬을 15레벨까지 마스터한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10레벨씩 위의 세 가지 스텟을 먼저 올려주시고, 그다음엔 크리 데미지 올리는 걸 추천드립니다. 데몬어벤져의 경우 크리티컬 확률이 낮아 크리티컬발동을 올리는 분들이 간혹 계시지만 웬만하면 유니온, 링크스킬, 어빌리티로 100%를 맞춰주시고, 크리 데미지를 올리는 걸 추천드려요! 


데미지, 보공, 방무, 크뎀을 올리고 그다음으론 공격력과 HP스텟 어떤 걸 먼저 올려야 할지 의견이 분분하지만 저는 공격력 올리는 걸 추천드립니다. HP스텟은 초고스펙 유저들에게 효율이 더 좋다고 하지만 결국 다른 스텟들을 10레벨씩 올리고 레벨업을 하다 보면 언젠간 둘 다 올려야 한답니다. 하이퍼스텟을 정리해드리자면


데미지 ▶ 보스데미지 ▶ 방어율 무시 ▶ 크리 데미지 ▶ 공격력 ▶ HP스텟 순으로 올려주세요!



  

메이플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킬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킬은 익시드 - 리인포스, 리듀스 오버로드, 실드체이싱 세 가지 올리는 걸 추천드리며, 사냥유저가 아닌 보스만 즐기는 유저분은 실드체이싱 - 애드레인지 대신 익시드 - 보너스 찬스를 올려주세요! 아래에서 하이퍼스킬 올리는 순서와 간단한 설명을 해드릴게요!


데몬어벤져 하이퍼스킬 순서


하이퍼스킬은 기본적으로 패시브와 액티브스킬로 나뉘며, 패시브 스킬은 140, 150, 165, 180, 200레벨에 1포인트씩 획득하며, 액티브 스킬은 140, 160, 190레벨에 1포인트씩 획득한답니다. 





140레벨을 달성하면 익시드 스킬의 데미지를 20% 증가시켜주는 익시드 - 리인포스 패시브 스킬을 올려주세요!





동시에 액티브 스킬인 포비든 컨트랙트 스킬도 올릴 수 있으니, 보스, 엘리트보스 사냥할때 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150레벨을 달성하고 받은 스킬포인트는 익시드 - 리듀스 오버로드 스킬이 아닌 실드체이싱 - 리인포스 스킬을 올려주세요! 실드 체이싱의 데미지를 20% 증가시켜줘 사냥과 보스에 도움이 된답니다!





160레벨엔 광역스킬인 두 번째 액티브 스킬 사우전드 소드 스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대기시간도 짧고 데미지도 강력해 사냥터를 휩쓸고 다닐 수 있습니다! 사냥 효율이 더욱 좋아진답니다!





165레벨을 달성하면 실드 체이싱 - 엑스트라 타켓 스킬을 올려주세요! 실드 체이싱의 공격 횟수를 증가시켜주는 좋은 스킬이랍니다.





180레벨을 달성하면 익시드 - 리듀스 오버로드 스킬을 올려주세요! 여기서 익시드 오버로드 최대 수치 2감소 뜻은 릴리즈 오버로드 스킬을 극대화 시키려면 익시드 20스텍을 쌓아야 하지만, 이 스킬을 올림으로서 18스텍만 쌓아도 최대 수치만큼의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거랍니다!





마지막으로 190레벨엔 실드 체이싱 - 애드 레인지 스킬을 올려주세요! 레벨이 오를수록 넓어지는 사냥터를 실드체이싱으로 커버할 수 있게 된답니다!





마찬가지로 마지막 액티브 스킬인 데모닉 포티튜드스킬을 올려주세요! 데미지 10% 증가 효과의 스킬이며, 파티원 중 레지스탕스 직업군에게만 효과가 있는 스킬이랍니다.


메이플스토리 데몬어벤져 스킬트리 2019 - 링크스킬

메이플스토리 돈버는법 2019! - 무자본 돈벌이 정리 및 모음

메이플스토리 헤이븐 주간퀘스트 공략! - 특수의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