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엘나스의 인기도 퀘스트인 설원의 거대 생물 퀘스트에 대해서 공략하겠습니다! 퀘스트 난이도는 낮으며 NPC들 간의 대화만 존재하고 막상 사냥하는 퀘스트는 스노우맨 잡는 것 밖에 없어 굉장히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인기도 20과 감성 7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설원의 거인, 설인의 골짜기 공략!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엘나스에 위치한 제이드를 찾아주세요! 제이드는 운영자 옆에 있습니다. 제이드에게 설원의 거대 생물 퀘스트를 수락해주세요! 수락하고 나면 제이드는 오랫동안 설원을 돌아다닌 스카두르가 그 생물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거라고 하네요 스카두르에게 이동해주세요!





스카두르의 위치는 엘나스 맵의 가장 왼쪽에 있습니다. 스카두르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노우맨에 대한 전설을 말해주는군요 설명을 다 듣고 난 뒤에 다시 제이드에게 이동해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제이드에게 퀘스트 완료를 한 뒤에 다시 스카두르에게 이동하면 스노우맨의 분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락하면 날카로운절벽1에 위치한 숨겨진 입구가 있으니 스노우맨에 대한 단서를 찾아 달라고 합니다.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타고 얼음골짜기2로 이동한 다음 맵의 가장 위로 올라가 제프를 통해 날카로운절벽1로 입장해주세요!





날카로운절벽1의 왼쪽 가장 위로 올라가면 나무더미가 보인답니다. 그곳을 통해 들어가면 설인의 골짜기가 위치한 히든 스트리트가 나온답니다!






설인의 골짜기에 들어왔다면 다시 맵의 상단으로 올라가 밧줄을 타고 쭉쭉 올라가주세요 그러면 눈의 정령 조각상이란 게 보일 거예요! 스노우맨의 분노 - 단서 발견 퀘스트를 수락하고 다시 스카두르에게 이동해주세요!


메이플 스노우맨





그러면 스카두르는 조각상을 복구할 시간이 필요하니 스노우맨을 저지해달라고 합니다. 스노우맨을 잡으러 이동하세요! 스노우맨의 위치는 날카로운절벽3에 있습니다!





스노우맨을 처치하고 스카두르에게 이동하면 알케스터에게 가라고 합니다. 알케스터의 위치는 장로의 관저 왼쪽에 있습니다. 알케스터에게 눈의 정령 조각상 복구 퀘스트를 수락하고 다시 눈의 정령 조각상이 위치한 설인의 골짜기로 이동해주세요!





눈의 정령 조각상을 클릭하면 모든 퀘스트가 끝이 나며 감성 70과 인기도 20을 얻을 수 있고 잠시나마 복원된 눈의 정령 조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인기도 퀘스트 모음 -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