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메이플스토리 인기도 퀘스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생각보다 인기도 올려주는 퀘스트가 많은 것 같습니다. 패치로 인해 더 이상 인기도를 보상으로 주지 않는 퀘스트들도 있기 때문에 제가 직접 플레이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인기도 퀘스트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메이플 인기도 퀘스트 모음 및 공략


제이엠의 음모론



제이엠의 음모론 퀘스트 공략 


커닝시티에 위치한 제이엠에게 퀘스트를 수락하고 완료하면 인기도 12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엘리쟈의 분노




오르비스에 위치한 요정 크리엘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인기도 2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델슈타인 르티에 




에델슈타인 발전소 로비에 위치한 르티에에게 프란시스님의 방 청소를 도와주세요 퀘스트를 시작






르티에 퀘스트 공략 


르티에에게 총 4개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인기도 10, 손재주 35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막의 현상수배



사막의 현상수배 퀘스트 공략 


아리안트마을에 위치한 시린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인기도 6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시계탑의 골칫거리



시계탑의 골칫거리 퀘스트 공략


루디브리엄성 시간의 갈림길에 위치한 양으로부터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인기도 11 획득 가능합니다.


설원의 거인



설원의 거인 퀘스트 공략 


엘나스에 위치한 제이드로부터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보상으로 인기도 20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괴선사 퇴치



요괴선사 퇴치 퀘스트 공략 


무릉사원에 위치한 도공으로부터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인기도 17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잊혀진 선인



잊혀진 선인 퀘스트 공략 


무릉도원 천도 과수원 1에 위치한 한태수로부터 한태수의 목격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인기도 15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추천 폭업사냥터 

메이플스토리 파풀라투스 퀘스트 공략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컬렉션(몬컬) 하는법, 보상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