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노말 매그너스 퀘스트 공략


메이플 폭업 사냥터 추천

메이플 돈버는 법 3편 헤이븐 퀘스트

메이플 팁! 핑크빈 길뚫기 퀘스트


메이플 노말 매그너스 퀘스트 - 노말, 하드 동일


안녕하세요! 이번엔 노말/하드 매그너스에 도전하기 위해 꼭 거쳐야 하는 선행 퀘스트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이 선행 퀘스트가 정말 너무 길어서 너무 귀찮았었는데요 다행히 요즘은 간소화되어 그전보다는 많이 짧아졌답니다! 오늘도 빠르고 간편하고 정확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퀘스트의 시작은 레벨 제한(렙제)90 이데아와 피타스라는 퀘스트로 시작이 된답니다! 헬리시움 지휘관 막사로 이동하여 이데아에게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그다음 피타스 전투견 퇴치로 퀘스트가 이어진답니다. 스펙터 전투견 100마리를 잡아달라는군요 여기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게 퀘스트 수락 시 필드로 자동으로 이동된답니다! 얼른 100마리 잡아준 다음 마을 귀환 주문서를 사용하여 다시 지휘관 막사에 위치한 피타스에게 이동해주세요! 



※빠른 퀘스트 진행을 위해 마을 귀환 주문서를 조금 챙겨주세요!







전투견 퀘스트를 마치면 이데아에게 전선 확보라는 퀘스트로 이어진답니다! 스팩터 방패병을 잡아달라는군요 점령당한 뒤틀린 숲에서 2차례 클리어하면 헬리시움 탈환 본부로 이동된답니다! 







그다음 탈환 본부 기반 다지기라는 퀘스트로 이어지는데요 노바족의 보급관인 하룬을 찾아가라고 합니다. 하룬의 위치는 헬리시움 탈환 본부 미니맵에 표시해두었습니다!








하룬에게서 긴급 물자 조달 퀘스트를 받으면 언덕으로 가는 길에 위치한 다이노그를 잡고 앞다리살 50덩이를 구해오라네요 역시 수락한다면 자동으로 이동된답니다! 50개를 얼른 모아주세요! 모은 다음 마을 귀환 주문서를 사용해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앞다리살 퀘스트를 마치면 파견 임무로 퀘스트가 이어진답니다! 유렌스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라네요 역시 바로 이동된답니다!







괴팍한 노인 유렌스 퀘스트를 받아주세요! 뒤틀린 숲 경계에 위치한 다이노르의 등심을 30덩이 구해오라는데 이때 발톱도 함께 모아주세요 나중에 필요하답니다!! 뒤틀린 숲 경계는 유렌스 왼쪽에 있는 포탈로 나가면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포포라는 가끔 배고파요 퀘스트를 수락 후 다이노르의 안심 50개를 모아서 가져다주세요 별 필요 없는 퀘스트 같아서 안 하려 했지만 혹시 몰라서 클리어 해놨답니다. 







그다음 유렌스의 조언 퀘스트를 수락하면 D-03 발신기를 얻게 되는데요 상인단 비밀 접견지로 이동하여 사용하면 된답니다!






상인단 비밀 접견지의 위치를 찾는 분들이 가끔 계시더라구요 크게 표시해놨으니 빠르게 이동해주세요!






상인단 비밀 접견지에서 통신기를 사용하면 갑자기 토네로가 등장한답니다! 그란디스의 그림자 퀘스트를 수락하고 다이노드의 날카로운 송곳니 50개를 모아오세요! 자동 이동되지만 퀘스트 완료 후 직접 접견지까지 걸어가야 한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갑자기 머리 위에 전구가 뜰 거예요! D-03 발신기가 울리는 걸 받아주면 로메로라는 NPC가 등장한답니다!







실적왕 로메로 공짜 거래는 없다 퀘스트를 수락하면 다이노르의 발톱을 모아오라고 한답니다! 좀 전에 다이노르의 등심을 모으며 몇 개 먹어뒀기 때문에 금방 모을 수 있답니다! 






그다음 토네로의 재등장과 함께 옐로스피의 찢어진 모피 100장을 구해오라고 하는군요 옐로스피의 목초지의 위치는 바로 옆이니 빠르게 이동하여 모아오세요!







그다음 유렌스에게 자동으로 이동이 된답니다! 정보 전달 퀘스트를 받으면 이데아에게 또 자동으로 이동된답니다! 그다음 반격 준비 - 광석 탈취 퀘스트를 받으면 반짝이는 스펙터스톤을 30덩이 구해오라고 합니다! 모은 뒤 마을 귀환 주문서를 사용하여 다시 이데아에게 이동해주세요! 






이데아에게 작전 개시! 퀘스트를 수락하면 점령당한 헬리시움 도심으로 이동된답니다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퇴치하며 앞으로 나아가주세요!






그다음 성채에서 다시 한 번 힘이 되어주세요 라는 퀘스트로 끝이 나게 되는데요 조금 있으면 머리 위에 퀘스트가 온답니다! 수락해주세요 


그러면 이제부터 노말 매그너스와 하드 매그너스 매칭이 가능하여 도전할 수 있답니다! 


퀘스트는 이어지지만 더하셔도 무방하고 더 이상 안 하셔도 상관없답니다! 이상으로 메이플 매그너스 퀘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