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년 2월 8일 설날 업데이트와 함께 골드애플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골드애플이 많은 유저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유는 바로 스칼렛 링의 재출시인데요 스칼렛 링은 지난 2017년 6월 22일 0.00077%의 극악의 확률로 첫 출시되었고 최대 20성까지 강화 가능하지만 놀라운 장비 강화 주문서를 12성까지 적용시킬 수 있는 반지계의 절대반지랍니다. 나머지 설명은 아래에서 해드릴게요!


메이플 스칼렛 링




위에 보이는 보라색 반지가 바로 스칼렛 링이랍니다. 스칼렛 장신구는 스칼렛 링의 출시로 스칼렛 이어링, 숄더와 함께 3개가 되었으며 스칼렛 아이템의 뜻은 3개 이상 착용하고 있는 모든 세트 아이템에 포함되는 럭키 아이템이랍니다. 쉽게 말해 보스 장신구의 실버블라썸링과 데아시두스 이어링 대신 스칼렛 링 혹은 스칼렛 이어링을 착용해도 보스장신구를 3개 이상 착용하고 있다면 보스아이템 효과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거랍니다. 


하지만 보스장신구 대신 스칼렛 링, 이어링, 숄더를 착용할 분들은 없답니다.. 무자본, 중자본이 착용할 클래스의 아이템이 아니에요 스칼렛 이어링이나 숄더는 어찌어찌해서 착용한다 해도 스칼렛 링은 초극 하이퍼 고자본 유저분들만 찾는 아이템이랍니다.. 구하기도 힘들뿐더러 노작 스칼렛 링의 가격은 현금 가치로만해도 약 150~200만원 정도 한다 하고.. 풀메소가 확장되어 300억이라 하지만 300억을 넘는 가격 덕분에 경매장에서는 그림자조차 찾아보기 힘들 정도예요





하지만! 이번 골드애플에서 기존의 확률이었던 0.00077% 확률에서 0.0009%로 확률이 나름 증가하여 출시되었으니 많은 분들이 골드애플에 도전할 것 같습니다. 





이번 골드애플은 혜자스럽군요 스칼렛 장신구, 포니로이드 교환권, 안드로이드 이어센서 클립등 도전해볼 만한 가치를 느껴 5만원을 충전하게 되었습니다.


스칼렛 링 도전기




5만원을 충전해 골드애플 100개짜리를 48000원 주고 냉큼 구입했습니다.





과연 황금사과일지 독사과일지.. 골드애플을 사용하려면 장비창 1, 소비창 2, 설치창 1, 기타창 1개의 빈 공간이 있어야 하니 창고 캐릭터 혹은 인벤토리가 널널한 캐릭터로 진행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4개 까고 바로 후회했습니다. 생각해 보니 예전 스칼렛 링 첫 출시 때 메이플스토리 BJ 분들과 여러 후기를 봤을 때 몇십, 몇백의 돈을 들여도 나오지 않았다던 스칼렛링.. 괜히 비싼 게 아니죠.. 그래도 이왕 시작한 거 혹시 몰라 계속 까봤습니다. 칭호 20칸 명함 지갑, 레드 워리어 마이스터, 황금 망치, 아카이럼소울..





영원히 꺼지지 않는 불꽃 조각 저거 진짜 두 번인가 나왔는데 저게 나올 때마다 스칼렛 아이템의 색과 동일해 깜짝깜짝 놀랐네요 하지만 현실은 모카딘, 미라클 장갑 공격력 주문서, 레시피 20칸 가방





칭호 20칸 명함 지갑, 놀라운 혼돈의 주문서, 방어구 공격력 주문서를 뽑다가 가뭄에 단비인 펫장비 마력 스크롤이 나왔네요 하필 마력입니다.. 잡템이 하도 많아서 스크린샷 찍다가 포기했습니다. 그렇게 점점 사과양은 줄어들고..





그렇게 독사과를 열심히 까고 있던 중 캐릭터 머리 위에서 폭죽이 번쩍 터지더니 그나마 정말 다행으로 매지컬 한손무기 마력 주문서가 나왔네요 전 마법사도 아닌데 각종 마력 주문서만 엄청 나왔습니다.





 그렇게 끝이에요 스칼렛은 무슨 위대한 소울도 안 나왔습니다. 남은 건 상처와 잡템으로 가득 찬 인벤토리네요 뭐 옛날엔 가격으로 따져서 얼마를 손해 봤고 이득 봤고 따져봤지만 의미 없습니다.. 


무튼 이렇게 골드애플 100개 후기는 아쉽게 끝이 났고 저는 독사과를 먹었지만 여러분들은 스페셜 아이템 그중에서도 스칼렛 장신구, 포니로이드 남, 각종 위대한 소울 획득하길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