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황금사원 가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국적인 컨셉의 황금사원은 130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퀘스트 알림이로 이동하는 방법과, 직접 걸어가는법 두 가지가 있으니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메이플 황금사원 가는법




먼저 무릉으로 가야 하니 빅토리아 아일랜드 여섯갈래길에서 디멘션 게이트를 통해 무릉으로 빠르게 이동해주세요!





무릉에 도착했다면 게임 내 좌측의 빠른이동을 통해 무릉 사원으로 이동하는 방법과





무릉맵의 맨 오른쪽에 있는 포탈로 직접 무릉 사원으로 이동하는법 두 가지가 있으니 본인에게 편한 걸로 이동해주세요!





무릉 사원에 위치한 워프 도우미 NPC학을 통해 황금사원으로 갈 수 있답니다.





그런데 학에게 말을 걸었으나 오르비스와 백초마을밖에 이동이 안되는 분들은 퀘스트를 받지 않아서 황금사원으로 이동이 불가능 한거랍니다.





이럴 땐 퀘스트 알림이의 승려 노이의 청원 퀘스트를 통해 길을 뚫어놓으셔야 합니다. 수락 시 황금사원으로 바로 이동하니 퀘스트를 받지 않은 분들은 선행 퀘스트로 먼저 이동해주세요!


※황금사원은 레벨 13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선행 퀘스트만 받아놓으면 무릉 사원의 학을 통해 언제든지 황금사원으로 이동이 가능해진답니다.





그리고 황금사원의 모든 컨텐츠를 완료했다면 길라잡이를 통해 레벨에 상관없이 더욱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황금사원에서 다시 무릉으로 돌아가는법




황금사원 맵의 왼쪽 포탈로 들어가면 다시 무릉사원으로 돌아갈 수 있답니다.


메이플 폭업사냥터 추천 

메이플스토리 엘린숲 퀘스트 공략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퀘스트 공략! -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