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헤이스트 이벤트


헤이스트 이벤트!







9월 14일 00시부터 헤이스트 이벤트가 시작되었네요! 이벤트 알림이에서 사냥 가족! 헤이스트 이벤트를 클릭하고 진행할 수 있답니다


※헤이스트 이벤트는 14일 목요일부터 27일 수요일 자정까지 2주간 진행된답니다. 

레벨 33 이상 캐릭터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주간 히든 미션은 모든 캐릭터와 공유 된답니다! 일일 퀘스트는 각각 진행돼요! 






헤이스트 이벤트는 엘리트 몬스터 등장이 전보다 빠르며 룬도 미끼도 자주 나온답니다. 룬과 미끼 효과가 두 배로 강력해지며 돌발 미션을 하루에 두 배 클리어할 수 있으며 폴로와 프리토 히든 포탈이 더 자주 나오는군요 불꽃 늑대 경험치도 1.5배나 더 준답니다 괜히 사냥 가속 이벤트가 아니겠죠?







헤이스트 일일 미션을 수행하고 단계별로 헤이스트 상자를 받을 수 있답니다! 







단계별로 하급 중급 상급 최상급 헤이스트 상자로 나뉘며 단계가 높아질수록 회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더 좋아진답니다!


※일일 미션은 캐릭터별로 진행 가능하답니다!






1주차 히든 미션을 완료하면 빛의 속도 의자와 추석 코인 100개를 주네요, 2주차 히든 미션 완료하면 라이트닝 데미지 스킨과 코인 200개!



※1주차 히든 미션은 일일 미션 9개를 모두 완료하면 나오게 되는데요 아마 매번 그랬듯 레벨 범위 몬스터 44444마리 사냥인 것 같네요


※2주차 히든 미션 또한 매번 그랬듯 44444마리 사냥이겠네요






1, 2주차 히든 미션 총 88888마리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난 진짜 헤이스트라는 마약 칭호를 준답니다! 난 진짜 헤이스트 옵션은 공/마+20, 올스텟 +50 보공 +30%, 방무 +30%, 최대MHP +2500 이네요 


※헤이스트 칭호는 영구가 아닌 기간제랍니다! 옵션 지속 기간은 획득 일로부터 30일이랍니다!






모두 열심히 헤이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약 칭호를 따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