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록



주니어 발록(주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생각난 추억의 보스 주니어 발록을 찾아가 봤습니다. 옛날 옛적 메이플 처음 하던 시절 표도를 키울 때였습니다 한때 올럭표도가 유행이기도 했는데.. 무튼 다크 사이트를 켠 상태로 겨우겨우 금지된 제단까지 가서 발록 한번 보고 한대 쳤다가 바로 비석을 득했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유는 없고 그냥 가봤습니다 ㅎㅎ..  






주니어 발록이 있는 금지된 제단으로 한번 가봅시다!








먼저 슬리피우드에서 위험지역 총알택시를 타고 또 다른 문으로 이동한 뒤 위에 있는 포탈로 들어가주세요! 아래에 있는 포탈은 마왕 발록으로 가는 길이랍니다!







신전의 입구에는 추억의 몬스터 와일드 카고가 있네요 옛날엔 소위 뽀대용 귀고리인 블루문을 얻기 위해 엄청 잡았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은 토드의 망치 튜토리얼에서 그냥 주더니만.. 무튼 빨간 네모 박스의 포탈로 들어가주세요! 






무너진 신전으로 들어가면 타우로마시스가 있군요 옛날엔 무지 강했는데.. 옛날 이지형에는 콜드아이가 있었던 것 같은데 많이 바뀐듯싶습니다 다음 맵으로 이동!






끝없는 복도에는 타우로스피어가 있네요 간지나서 멋있었는데! 무튼 이동!






음산한 신전을 지나 금지된 제단에 도착! 발록을 만났는데 왜 이렇게 슬라임처럼 약해 보일까요.. 모션 좀 보려고 기본 공격으로 엎드려서 때려도 죽는 발록.. 괜히 갔네요!



번외 머쉬맘






일비를 주었던 추억의 머쉬맘! 헤네시스에서 포자 언덕을 지나 콧노래 오솔길의 중간 포탈로 들어가면 머쉬맘의 오솔길이 나온답니다! 요즘은 쪼렙 렙업용으로 머쉬맘을 돌곤 하는데 옛날엔 공략이 있을 정도로 강력했답니다.. 점프할때 같이 뛰기..






머쉬맘 형제들.. 블루 머쉬맘의 위치는 헤네시스 - 블루 머쉬맘의 숲에 있고 좀비 머쉬맘의 위치는 슬리피우드 - 개미굴 2에 있답니다. 막상 찾아가도 별 감흥 없네요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