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럼 즉사 스킬


메이플스토리 아카이럼 공략!



메이플 아카이럼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카이럼 공략에 대해서 정말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하다 보면 간간이 아카이럼 어떻게 잡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하는 확성기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보게 되는데요.. 음.. 제 설명도 간단할 순 없지만 감 잡을 때까지 꾸준히 연습하셔야 한답니다!


아카이럼 즉사 타이밍






위 사진의 화살표 표시는 아카이럼이 즉사기를 쓰는 타이밍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니지만 그래도 대강 저 때쯤이 즉사 스킬을 쓰는 타이밍이니 잘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아카이럼은 5번의 즉사 스킬을 쓴답니다. 아카이럼을 열심히 때려주다가 오른쪽 부터 차례대로 화살표 부근까지 아카이럼의 피가 닳았다면 즉사기를 쓸 거니 바로 잽싸게 왼쪽 벽끝으로 달려주세요! 만약에 저 표시까지 피가 닳았는데 즉사기를 안쓴다? 한대씩 툭툭 치면서 눈치보세요 바로 즉사기를 쓸겁니다! 






마지막 화살표에서는 위의 문구와 함께 즉사기를 연달아 두 번 쓴답니다! 바로 오른쪽으로 피해주세요!


아카이럼 즉사 피하는법



 



자 이제 아카이럼 즉사기 쓰는 타이밍도 알았으니 바인드가 없고 점프가 짧은 캐릭터들을 위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화살표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 왼쪽으로 아카이럼이 넘어가면 안 된답니다! 그쪽으로 넘어가게 된다면 아무리 빨리 왼쪽 벽 끝으로 붙는다 해도 즉사 거리에 닿게 되기 때문이죠 그러니 사진처럼 아카이럼이 화살표 부분의 오른쪽에 위치하게 하세요! 아카이럼이 자꾸 왼쪽으로 간다! 그러면 오른쪽으로 올 때까지 오른쪽 벽에 붙어서 가만히 계세요 그럼 알아서 온답니다!!







설명드렸던 종합 사진입니다. 아카이럼이 맨 오른쪽 화살표가 있는 부분을 넘지 않는다면 즉사기를 썼을 때 캐릭터가 왼쪽 벽에 사진처럼 붙어있다면 즉사기에 죽지 않습니다! 가운데 표시해둔 화살표 즈음에서 아카이럼을 때려주다가 즉사기 타이밍이다 싶으면 바로 재빠르게 왼쪽 벽으로 달려가서 붙어주면 즉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 복잡한 것 같지만 한번 감을 잡는다면 그때부턴 아카이럼을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도미네이터 펜던트 제작 - 재료, 가격, 파편작, 옵션

메이플스토리 파풀라투스 퀘스트 공략! - 선행 퀘스트, 요동치는 영혼탐지기

메이플스토리 탕윤의 요리교실 레시피, 공략, 훌륭한 요리사 훈장, 보상